이태임 드라마로 복귀, 과거 예원과 욕설 동영상 보니…"너 어디서 반말"
↑ 이태임 예원/사진=스타투데이 |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에 복귀하는 가운데, 과거 이태임·예원 욕설 영상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과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예원은 물속에 들어갔다 나온 이태임에게 "추워요?"라고 물었고 이태임이 "너무 추워. 너 한번 갔다와봐"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예원이 "안돼"라고 정색을 하자 이태임은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되물었습니다.
그러자 예원은 "아니 아니"라고 했고, 이태임은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며 따졌습니다.
예원은 계속 "아니 아니, 추워가지고…"라고 또 다시 반말을 했습니다.
이후 예원은 이태임에게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말했고, 이태임은 격분해 욕설을 섞어가며 "너는 내가 연예인이라는 걸 네 평생…"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자 예원이 눈을 흘기며 이태임을 위아래로 훑어봤고 "아휴…저 XXX 진짜 씨X"이라고 혼잣말을 했습니다.
이에 이태임은 예원과의 사건에 대해 "정말 부끄럽다"며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배우 이태임이
10일 한 연예계 관계자는 "이태임이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트렌디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 출연을 확정 했다"며 "빠르면 10일 오후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다. 16일 첫 대본 리딩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뉴스국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