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하미모 출격! 하미모 멤버들보니? '대박'
↑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사진=이연두 인스타그램 |
배용준 박수진이 27일 오후 6시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치를 예정입니다.
이날 결혼식엔 배용준 박수진이 한솥밥을 먹고 있는 소속사 키이스트의 배우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입니다.
특히 김수현 박서준 등 평소 배용준과 각별한 친분을 자랑한 스타들이 자리를 빛낼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앞서 웨딩 화보 들러리로도 나서며 박수진과의 친분을 과시한 김성은 왕지혜 이연두는 물론 박수진이 소속된 사모임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식구들도 대거 참석할 전망입니다.
하미모 회원들로는 엄지원 한지혜 한혜진 예지원 유선 강혜정 김효진 엄정화 박지윤 박탐희 황보 정혜영 등이 있습니다.
주례와 사회자는 아직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축가자로는 배용준과 돈독한 가수 박진영 더원 신용재가 낙점됐습니다.
하우스 가든 웨딩 형태인 만큼 예식이 끝나면 피로연을 더해 신랑신부와 하객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자리가 이어진단 게 관계자들의 귀띔입니다.
두 사람은 다음날인 28일 국내
신접살림은 배용준이 살고 있던 성북동 자택에 꾸리며 결혼 후에도 배용준 박수진은 각각 경영과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은 한 소속사 선후배로 지내다 지난 2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5월 소속사를 통해 교제 사실과 결혼 계획을 공식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