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신' 박신혜 다이어트 비법은? 알고보니…'대단해~'
↑ 이종석 박신혜/사진=tvN |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박신혜의 다이어트 비결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다이어트의 신'이라는 주제로 다이어트를 통해 거듭난 스타들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배우 박신혜가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방송에 따르면 박신혜는 6시 이후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1일 2식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일주일에 2~3번 자전거를 탑니다.
또한 박신혜는 현대무용을 통해 몸매를 가꾼다고 방송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신장이 좋지 않아서 잘 붓는다는 박신혜는 붓기에 좋은 팥물과 호박물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종석과 박신혜의 열애설을 소속사 측에서 부인했습니다.
1일 한 매체는 이종석과 박신혜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과 함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SBS '피노키오'에서 호흡을 맞춘 뒤 드라마가 끝나며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개월 동안 이종석과 박신혜는 국내와 해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이에 대해 이종석 소속사 측은 "드라마 '피노키오' 촬영 전부터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였다"며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함께 하는 광고 모델 등의 제안이 많아서 만나는 일이 많다"고 열애설을 부정했습니다.
이어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친한 친구로 지내고 있고,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석 박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