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가수 임슬옹이 감각적인 화보를 통해 여심 사냥에 나섰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일 오전 “임슬옹은 최근 ‘싱글즈’(Singles) ‘더블유 코리아’(W Korea) ‘쎄씨’(CeCi)등을 통해 감각적인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카사노바부터 거친 상남자 포스까지 다양한 매력을 표출했다”며 임슬옹의 화보 사진 다수를 공개했다.
이어 “임슬옹은 화보 촬영현장에서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감정선을 잡았다. 뿐만 아니라 완벽한 시선처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각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고 밝혔다.
↑ 사진= ‘CELEBRITY’ ‘Singles’ ‘W Korea’ ‘CeCi’ |
싸이더스HQ는 “특히 임슬옹은 ‘더블유 코리아’ 7월 화보에서 직접 사진 촬영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흑백의 단조로움과 강렬한 이미지 조화를 완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임슬옹은 최근 첫 디지털 싱글 ‘NRML’의 발매 소식과 함께 케이블 TV VOD 영화프로그램 ‘순수의 시작’ MC로 발탁돼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