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이천희, 전혜진과 결혼 비하인드 털어놔…'무슨 일 있었나보니'
↑ 해투 이천희/사진=이천희 인스타그램 |
'해피투게더3' 이천희가 전혜진과의 결혼 비하인드를 허심탄회하게 풀어놨습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이 출연해 오래도록 기억하고픈 특급 에피소드들을 풀어내 목요일 밤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입니다.
그 중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초호화 집이 공개되고, 이들의 딸 소유양의 외모가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이천희는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희는 "어느 날 전혜진이 전화를 해 너무 차분한 목소리로 할 말 있다고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나러 가는데 느낌이 이상하더라. '혹시 임신? 아기가 생겼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천희는 "부모님과 아내에게 미안해 임신이 아니길 바랐는데, 전혜진이 '오빠 나 오늘 몸이 이상해서 테스트기를 해봤는데 두 줄이 나왔어. 나 임신했나봐' 이러는데 갑자기 혜진이가 정말 예뻐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양가 부모님의 반응에 대해 이천희는 "장인어른께서 그 얘기 듣고 허리 디스크가 오셨다. 충격으로 허리에 무리가 갔던 것. 그래서 수술하셨다"고 답했습니다.
이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아빠 사진만 올렸다고 삐친 이소유. 이제 됐냐!"라는 글과 함께 이천희 딸 이소유 양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