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과거 여진구 첫 키스신 상대… '이렇게 능숙한데?'
↑ 하연수/사진=tvN |
배우 하연수가 한 팬의 청혼 글에 불쾌한 심경을 드러낸 가운데, 과거 여진구와의 키스신 언급이 새삼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하연수는 과거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하연수는 여진구와의 키스신에 대해 "모기에 물렸지만 여진구와 키스신을 무사히 마쳤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하연수는 Mnet '몬스타'에서 용준형과 찍은 키스신에 대해 언급하며 "촬영 시간은 비슷했다. 용준형은 경험이 있어서 더 수월했던 것 같고, 여진구는 키스신이 처음이라고 해서 미안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1일 하연수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하)연수 짱! 저와 결혼해주세요. 저 확실히 외조할 수 있어요. 저의 능력은 연수 짱만큼은 아니지만, 모아 놓은 돈도 상당하거든요. 저와 결혼해주세요”라며 웃음을 의미하는 "ㅋㅋㅋ"를 반복해서 쓴 댓글이 게재됐습니다.
이에 하연수는 직접 댓글을 달며 "불쾌합니다. 제가 정말 이런 농담을 싫어합니다. 의도한 바가 그저 농담이라도, 매번 똑같은 내용으로,
이어 "저는 신경정신과적으로 조금 문제가 있으신 분인가 했습니다. 제가 올리는 게시물마다 결혼결혼 하며 덧글 다시는 행동이. 너무 지나치신 것 같네요"라고 불편한 심경을 노골적으로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