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공개, 설탕 양은 얼마나 되나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떡볶이 만들 때 다진 마늘 양파 넣는 분은 하수”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공개, 설탕 양은 얼마나 되나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이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6회에서 백종원이 국민 간식인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하며 직접 요리 시범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떡국 떡과 떡볶이 떡 중 떡국 떡을 선택한 백종원은 “집에 흔히 있는 재료를 활용해 떡볶이를 만드는 법을 알려주겠다”라고 설명하며 본격적으로 레시피를 공개했다.
↑ 백종원 떡?쳄�레시피 / 사진=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
먼저 종이컵으로 떡 두 컵과 물 두 컵을 프라이팬에 부은 백종원은 “보통 떡볶이 만들 때 보면 다진 마늘이랑 양파를 넣는 분들은 하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백종원은 설탕 통을 꺼내 들어 “설탕 세 큰 술을 넣어 주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 때 음흉한 미소를 짓던 백종원은 “이게 많이 들어간 것 같으냐”라며 시청자들에게 물었고 “사실 난 네 큰 술 넣는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종원은 듬뿍 뜬 고추장 한 숟갈과 간장 두 숟갈, 그리고 썰어 놓은 파 반 컵을 프라이팬에 넣고 풀어주기 시작했다. 백종원은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게 있다. 떡
결국 간단한 요리 재료로 떡볶이를 완성한 백종원은 “네 숟갈 넣고 달다고 욕하지 마시고 꼭 세 숟갈 쓰길 바란다”라는 말을 남겨 끝까지 소소한 웃음을 남겼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