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 이번엔 ‘미식캠프’, 박수홍·김준현·서장훈·돈스파이크·김영광·이수혁-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6/1)
‘힐링캠프’가 이번에는 게스트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미식캠프’를 진행한다.
1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MC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가 각각 게스트 박수홍, 김준현, 서장훈, 돈스파이크, 김영광, 이수혁 등과 함께 하루 세 끼를 해결하는 ‘미식캠프’ 편이 방송된다.
음식에는 추억이 담겨있어야 한다는 지론을 가진 이경규와는 달리, 성유리는 “어딜가서 무얼 먹느냐가 중요한 것보다 누구랑 먹느냐가 중요하다”라며 모델 출신 연기자 김영광, 이수혁과 함께 했다.
김영광과 이수혁은 모델 출신 연기자 홍종현, 성준, 김우빈 등과의 친분을 언급했고, 이들의 실체를 낱낱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수혁은 김우빈에 대해 “김우빈은 알려졌다시피 정직하고 예의가 발라서 같이 있으면 우리가 나쁜 사람이 된다”고 말하며 즉석 전화연결까지 감행했다는 후문이다.
김제동은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과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함께 했다. 이날 서장훈은 연세대 농구부 시절 추억이 깃든 맛집을 찾아갔고 “이곳에 여학생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가끔 우지원, 이상민과 왔다. 그때는 인기가 많아 여러 가지 상황이 좋았다”고 90년대 농구스타들의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김제동이 “인기가 많아 뭐가 좋았느냐”라고 묻자 서장훈은 “나이트클럽도 좋았고”라며 얼떨결에 폭로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게스트들과 행복한 식사를 나누는 ‘힐링’ MC들의 모습은 1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 독해야 살아남는다, 방송인 오정연·문지애- tvN ‘현장토크쇼, 택시’(6/2)
독해야 살아남는 ‘프리 아나운서’ 2인방이 ‘택시’에 찾아온다.
지난 5월31일 공개된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의 예고편에서는 ‘독해야 살아남는다-프리 아나운서’ 특집으로 오정연, 문지애가 탑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정연은 KBS, 문지애는 MBC에서 아나운서로 근무하다 프리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예고편에서는 이들을 K문파, M문파로 표현하며 무림 고수같은 분위기를 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문지애는 코믹한 춤사위를, 오정연은 돌고래 고음을 연상케하는 노래를 선보여 ‘아나운서’의 틀을 벗어던지는 모습을 보인다. 더욱이 이들은 서로에게 “망한 것 같다” “대충 때운 것 같다”고 독설을 서슴지 않아 ‘K문파vsM문파’의 대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독한 사람들’만 살아남는 예능계에서 활발한 활약 중인 오정연과 문지애의 이야기는 오는 2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 신혜렐라와 바통터치, 배우 지성-tvN ‘삼시세끼 정선편’(6/5)
‘삼시세끼’의 두 번째 게스트가 정선 옥순봉을 찾는다.
지난 5월29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정선편’(이하 ‘삼시세끼’) 예고편에서는 옥순봉에 두 번째 게스트 배우 지성이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고편에서 옥택연은 여자 게스트가 아닌 지성의 등장에 시무룩해졌고, 이에 지성은 드라마 ‘킬미, 힐미’의 안요나 목소리로 “반가워요 오빠”라고 인사를 건네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하지만 이런 지성의 센스에도 웃음을 짓지 않는 이가 한 명 있었으니, 그는 옥순봉 큰 형 이서진. 이서진은 양대창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가져온 박신혜와 달리, 아이스크림을 사온 지성에 “뭐 하러 이런 걸 사와”라며 구박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성은 “할 줄 아는 게 설거지 밖에 없다”고 자책하면서도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를 따라 열심히 시골 생활을 해 눈길을 끌었다.
성실함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지성의 시골 생활은 오는 5일 오후 9시45분 ‘삼시세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빅뱅 완전체vs‘런닝맨’, 승자는? 그룹 빅뱅- SBS ‘런닝맨’(6/7)
그룹 빅뱅이 완전체로 ‘런닝맨’을 습격한다.
3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예고편에서는 빅뱅이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빅뱅 멤버들은 얼굴로 랩을 뚫는가 하면 마구잡이로 달리기를 하는 등 거침없이 망가지고, 누구보다 승부욕에 불타는 모습으로 ‘런닝맨’을 접수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빅뱅과 ‘런닝맨’ 멤버들의 거침없는 질주가 담긴 ‘런닝맨’은 오는 7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 KBS2 ‘대단한 레시피’
이제는 먹기만 하지 말라, 레시피를 공개하라!
오는 4일 첫 방송하는 KBS2 ‘대단한 레시피’는 맛만 보는 요리프로그램이 아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레시피가 있다면 전 국민 누구라도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점은 ‘대단한 레시피’에 선정된 사람은 해당 식품을 상품으로 출시하는 기회까지 누리게 된다.
MC로 나서는 김원희, 문희준, 강레오, 알베르토 몬디, 조우종은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대단한 요리를 찾기 위해 나선다. 김원희, 조우종 팀과 문희준, 알베르토 몬디 팀의 격돌 모습이 오는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대단한 레시피’는 4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된다.
◇ tvN ‘렛미인’ 시즌5
메이크오버쇼 ‘렛미인’이 다시 돌아온다.
다섯 해 째 시즌을 이어오고 있는 ‘렛미인5’는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크오버쇼다.
기준마저 모호한 ‘평범함’에서 벗어났다는 이유만으로 주변으로부터 상처를 받은 지원자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을 받아 외적, 내적으로 단단해진 모습으로 변화하는 모습은 반전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들의 감동적인 ‘새 삶 찾기 프로젝트’는 오는 5일 오후 11시30분 첫 방송한다.
금주의 종영 예능
◇ Mnet ‘댄싱9’ 시즌3
‘댄싱9’ 숙명의 대결이 드디어 끝을 맺는다.
‘댄싱9’ 시즌3는 지난 4월3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올스타전 레드윙즈팀에는 시즌1 MVP 하휘동을 비롯해 이루다, 김홍인, 소문정, 신규상, 최수진, 이선태 남진현, 손병현, 이유민이 참여했다.
블루아이 팀에는 시즌2 MVP 김설진과 함께 박인수, 안남근, 김기수, 김태현, 윤전일, 이지은, 한선천, 김솔희, 홍성식이 합류해 두 팀의 자존심이 걸린 최후의 맞대결을 벌였다.
마스터들 역시 각자의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던 경험이 있는 마스터들로 구성됐다. 레드윙즈에는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가, 블루아이에는 김수로, 이용우, 박지은이 마스터로 활약했다.
이번에는 특히 벤치 멤버 제도, 100인의 심사단 등 다른 시즌에서는 보지 못한 심사 기준들이 추가돼 긴장감을 자아냈다. 지금까지의 대결로 3대 3 동점이 된 두 팀의 마지막 결전은 오는 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