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원빈과 결혼, 윤정희 일반인 회사원과 결혼…연예계 트렌드는 ‘비밀결혼’
원빈과 결혼 원빈과 결혼 원빈과 결혼
이나영은 원빈과 결혼, 윤정희는 일반인 신랑과 결혼
이나영 원빈과 결혼, 윤정희 일반인 회사원과 결혼…연예계 트렌드는 ‘비밀결혼’
이나영이 원빈과 결혼한 가운데, 윤정희의 극비 결혼 사실도 알려졌다.
↑ 이나영, 원빈과 결혼, 윤정희 |
원빈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달 30일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의 풀밭에서 올린 원빈 이나영 부부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배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산과 들판에 둘러싸인 원빈 이나영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많은 스타들이 화려한 최고급 호텔을 예식으로 선정한 것과 달리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강원도 정선 산골짜기에서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이를 두고 원빈 이나영 커플의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식을 올릴 장소로 고향 느낌이 나는 곳을 원했다. 직접 돌아보고 (덕산기계곡 인근)밀밭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는 “결혼식은 둘이 함께 예식이 열릴 들판을 찾고 테이블에 놓일 꽃 한송이까지 손수 결정하며 하나 하나 준비해 온 시간이었다. 이나영, 원빈 씨의 가족분들만 함께 했다. 경건하게 결혼서약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어 “신혼여행은 각자 향후 일정이 마무리 될 때쯤 천천히 다녀올 예정이다. 신혼생활은 서울 방배동에서 보낼 예정”이라며 “자녀 계획은 원빈, 이나영 씨 모두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 결혼 이후엔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라고 했다.
반면 윤정희 소속사 관계자는 1일 MBN스타에 “지난달 30일 발리서 결혼한 게 맞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가 예식을 마쳤다”며 “속도위반은 아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신랑은 6살 연상의 일반 회사원으로, 이해심도 넓고 듬직하다더라”며 “발리서 신혼여행까지 다녀온 뒤 귀국해 잠원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처음 만났다. 이후 8개월 만
한편 윤정희는 2003년 KBS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하늘이시여’ ‘행복한 여자’ ‘가문의 영광’ ‘웃어요, 엄마’ ‘맛있는 인생’ ‘맏이’ 등에 출연했다. 결혼 뒤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