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컴백, 1일 23시 신곡 '뱅뱅뱅' 공개…포스터보니? '역시 빅뱅'
↑ 빅뱅/사진=YG엔터테인먼트 |
빅뱅이 두 번째 신곡 'A' 수록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 발매를 앞두고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빅뱅은 1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를 앞두고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6월 두 번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일 0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싱글 'A' 수록곡 '뱅뱅뱅'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올블랙 의상을 카리스마 넘치게 소화한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그 위로는 붉은 배경 속 신곡 타이틀 'BANG BANG BANG'과 'D-DAY'라는 글씨가 강렬하게 새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빅뱅은 이날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신곡을 첫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일 0시에는 오프라인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신곡 '뱅뱅뱅'은 앞서 빅뱅의 히트곡 '판타스틱 베이비' '거짓말' 등과 같이 가장 빅뱅다운 댄스곡으로 알려졌으며 빠르고 강렬한 곡으로 '판타스틱 베이비'를 연상시킵니다.
작사에는 YG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탑, 작곡에는 테디와 지드래곤이 참여했습니다.
두 번째 수록곡 '위 라이크 투 파티'는 앞서 빅뱅 멤버들이 제주도
'위 라이크 투 파티'는 테디와 쿠시, 서원진, 지드래곤이 작곡했으며 테디, 쿠시, 지드래곤, 탑이 작사를 맡았습니다.
현재까지도 '루저'와 '베베'가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가운데 빅뱅의 신곡들과 함께 또 다시 음원 차트를 석권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