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데뷔앨범 ‘무단침입’(TRESPASS) 수록곡 ‘솔직히 말할까’ 스페셜 클립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지난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솔직히 말할까’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 속 멤버들은 그간 강렬하고 파워풀했던 이미지를 벗고 순수하고 달콤한 비주얼로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각적인 랩핑으로 보컬 실력을 한껏 뽐냈다.
↑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라운 베이비가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멜로우 힙합(Mellow Hiphop) 장르의 곡이다. 그룹 H.O.T의 ‘캔디’를 모티브로 했다. 오랜 연인의 심경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룹 씨스타(Sistar) 멤버 다솜이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사랑스런 여자친구 역을 맡았다”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Mnet 예능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서 데뷔 경쟁을 치룬 7명의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그룹이다. 지난달 14일 ‘무단침입’을 발매한 가운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 더쇼 금주 차트서 데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4일째 1위를 차지하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이고 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