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가 정규 8집 ‘Kiss My Lips’의 선공개 곡 ‘Who Are You(후아유)’로 음원차트 1위를 한 소감을 밝혔다.
보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o are you’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어제까지 걱정하고 잠도 설쳐가며 긴장했었는데, 진짜 많이 기뻐요~ 12일에 나올 8집 앨범 ‘kiss my lips’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보아의 자작곡 ‘Who Are You’는 7개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오랜만에 돌아온 아시아의 별 보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신곡 ‘Who Are You’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아와 호흡을 맞춰 화제다.
더욱이 보아가 음원과 함께 SM TOWN 유튜브 채널 등에서 보아의 친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Who Are You’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에서 엑소의 세훈과 신인배우 김현지가 호흡을 맞춰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춘 티저 이미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아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정규 8집 ‘Kiss My Lips’ 전곡 음원은 오는 12일 0시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아 이번앨범 완전 기대된다” “보아 벌써 대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