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의 공효진과 아이유의 첫 만남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KBS2 드라마 ‘프로듀사’측은 22일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찰 카메라 2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공효진과 아이유의 첫 만남 장면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모습은 앞서 3월 23일 공개된 차태현과 김수현의 어색한 첫 만남을 떠올리게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공효진과 아이유는 어색한 침묵과 함께 머뭇거리는 듯 했지만 곧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벽을 허물어 갔다. 특히 아이유는 계속해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공효진은 따듯하게 말을 건네며 아이유의 긴장을 풀어주려는 선배로서의 훈훈함을 보였다.
이에 긴장이 풀린 아이유가 뜬금없이 공효진에게 취미에 대해 질문하며 공효진을 당황케 하기도 했다. 마치 소개팅을 연상케 하는 두 배우의 만남이 인상적이다. 아이유의 취미 질문에 공효진은 “만드는 취미가 있다. 도예도 배운다”며 답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공효진과 아이유는 ‘프로듀사’에대해 서로 궁금한 점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눴다, 공효진이 방송 날짜에 대해 질문하자 아이유는 “확실하게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에 공효진은
한편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 PD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통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이며 오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