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배우 류수영 박하선 열애소식에 이어 배우 이민호와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열애설이 네티즌을 강타하고 있다.
이민호 수지의 열애는 23일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이민호 수지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보도하면서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민호와 수지는 지난 10일 각각 파리와 런던으로 화보 촬영을 위해 떠났다. 그러나 모든 일정이 끝난 이후 두 사람은 15일 런던에서 만났고, 이곳에서 시간 차이를 두고 이동하며 은밀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영국 월도프에서 만나 2박3일 데이트를 즐겼다. 수지는 이민호가 런던에서 빌린 벤츠를 탔고, 이민호와 수지는 런던 최고층 빌딩 더 샤드에 있는 샹그릴라 호텔로 향했다.
두 사람은 지난 달 23일 이후부터는 거의 매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스케줄 때문에 한국을 비운 날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냈다. 지난달 25일엔 서울 남산에서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스타덤에 오른 이민호는 이후 드라마 ‘시티 헌터’, ‘상속자들’ 등으로 한국은 물론 동남아시아와 일본, 중화권에서도 인정 받는 한류 스타가 됐다. 최근 그는 지난 2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이민호 라이브 인 홍콩'(LEE MINHO LIVE IN HONGKONG 2015)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그룹 미쓰에이 소속인 수지는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연기자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드라마 ‘드림하이’와 ‘구가의 서’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또 영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열애 대박” “디스패치 대단하네 수지 이민호 열애 부럽다 다들 연애하네” “디스패치 수지 이민호 새로운 조합이네 오래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