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4’의 선혜윤 PD가 배우 김소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9일 오전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선 PD는 MBN스타에 “열애설 기사를 확인하고 김소은에게 확인을 했다. 본인은 굉장히 억울하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김소은이 유연석, 손호준과 친한 것은 이미 알고 있었다”며 “현재까지는 두 커플의 하차 여부는 논의한 적이 없다. 이후의 부분은 상황을 지켜봐야 알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지난달 말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김소은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한 병원에 입원한 뒤부터 서로 향한 마음이 더욱 커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손호준은 지난 2007년 그룹 타키온으로 데뷔해 연기자로 변신, 영화 ‘바람’ ‘빅매치’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 ‘트로트의 연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최근엔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와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물오른 예능 감각을 뽐내고 있다.
김소은은 지난 2005년 MBC ‘자매바다’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꽃보다 남자’ ‘라이어 게임’ ‘방과후 복불복’ 등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자랑했다.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나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