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키워드] K팝스타4 서예안, 런닝맨 소진, 1박2일 김빛이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분노조절장애 증상
◇K팝스타4 서예안, 비주얼 변신+댄스에 심사위원들 ‘아빠 미소’ 보여…이런 매력이?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톱10 진출 확정 소식이 화제다.
서예안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그레이스 신와 지유민과 배틀 오디션을 펼쳤다.
이날 서예안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불렀고 그레이스 신은 박효신의 ‘동경’, 지유민은 자작곡 ‘선전포고’를 불렀다.
↑ [주요 키워드] K팝스타4 서예안, 런닝맨 소진, 1박2일 김빛이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분노조절장애 증상 |
심사위원은 첫 번째 톱10 진출자로 서예안을 뽑았고, 서예안은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반면 지유민은 첫 탈락자에 선정됐다. 지유민은 무대를 내려가기 직전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 박진영 심사위원님,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그레이스 신은 2등을 차지해 또 한 번 배틀 오디션을 펼친다.
한편 ‘K팝스타4’는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다.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K팝스타4 서예안
◇런닝맨 소진, 골드바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이광수에 “변태야. 변태”
런닝맨 소진 화제
런닝맨’ 소진이 골드바를 뺏길 위기에 봉착했다.
걸스데이 소진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최종 미션인 ‘골드바 10KG 먼저 모으기’에서 남다른 골드바 찾아내기를 보여줬다.
이날 소진은 골드바를 열심히 찾아다니며 활약했다. ‘런닝맨’ 출연진들은 골드바를 찾아낸 멤버에게서 골드바를 뺏기 시작했고 골드바를 찾은 멤버들은 골드바를 넣기 전까지 안심할 수 없었다.
소진 역시 골드바를 숨기며 이동했고 이를 눈치 챈 이광수는 소진에게 다가갔다. 이에 소진은 “변태야. 변태”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고 같은 팀 멤버들의 도움으로 골드바를 무사히 전달했다.
한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6시10분에 방송되며, 유재석, 김종국, 송지효, 개리, 하하, 이광수, 지석진 등이 출연한다.
런닝맨 소진, 런닝맨 소진, 런닝맨 소진
◇ 1박2일 김빛이라, 선배 기자 김나나와 묘한 대립…이유가 뭐야?
김빛이라 기자, 김빛이라 기자
‘1박2일’ 두 여기자가 김주혁을 사이에 두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 멤버들은 각각 짝꿍을 찾아 기자들과의 1박2일에 나섰다.
이날 멤버들은 각각의 짝꿍과 함께 목적지에 도착했다. 먼저 도착한 이들은 서로 자기소개를 하며 서열을 정리했다.
그러던 중 마지막으로 김준호-김빛이라 기자가 도착했고, 김준호는 “김빛이라 기자가 김주혁을 원했다”고 말했다. 김빛이라 기자는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렸고, 김주혁 역시 밝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그러자 김주혁의 짝꿍인 김나나 기자는 웃으면서도 “그래서 바꾸고 싶은 거냐”면서 질투심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박2일’은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방송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엄마진창 점호 상태…전투화부터 패디큐어까지 ‘불량’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진짜사나이’ 여군들이 엉망진창 점호 상태로 기합을 받았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두 번째 여군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점호에 앞서 소대장은 패디큐어 등에 주의를 줬다. 그러나 패디큐어는 물론이고 전투화 상태 등 무엇하나 괜찮은 것은 없었다.
↑ [주요 키워드] K팝스타4 서예안, 런닝맨 소진, 1박2일 김빛이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분노조절장애 증상 |
‘진짜사나이’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분노조절장애 증상, 좌절감-무력감 등 지속적으로 나타나…‘외상후 스트레스’와 차이점은?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게시물이 화제다.
분노조절장애는 외상 후 격분장애는 정신적 고통이나 충격 이후에 부당함, 모멸감, 좌절감, 무력감 등이 지속적으로 빈번히 나타나는 부적응 반응의 한 형태이다.
이 질환의 원인은 부당함과 같은 인생의 스트레스에 기인한다. 삶의 매우 위협적인 사건이 발생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처럼 예외적이기는 하지만, 신체적인 손상이 아닌 기본적인 신념의 위반이라는 점에서 트라우마틱한 경험을 하게 되는 점이 ‘외상 후 스트레스’와 다르다.
질병 발생 시기 이전에 예외적으로 부정적인 삶의 트라우마틱한 경험을 했고, 이 사건과 직접적인 맥락에서 발생한 현재의 부정적인 상태가 3개월 넘게
부당함의 느낌과 격분이나 울분의 감정 반응을 가지며, 복수의 감정이 있을 때에 감정적 변조가 손상되지 않은 채로 웃을 수 있다. 다른 정신과적 원인은 없으며 일상생활을 수행하는 데 지장을 받는다.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 분노조절장애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