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기자] 가수 박정현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의 MC를 맡아 만능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다.
29일 ‘나가수3’ 제작진은 “박정현이 첫 MC 도전을 성공적으로 해냈다”며 “박정현은 지난 21일 진행된 ‘나가수3’ 첫 녹화에서 특유의 센스와 재치 넘치는 입담, 솔직한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첫 MC 도전이라는 부담 속에서도 차근차근 진행을 이끌어가 관객의 호응을 유도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박정현은 진행 중에 애교 넘치는 애드리브를 선보여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나 무대에서는 완벽한 모습을 선보여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 사진제공=MBC |
또한 “‘나가수3’의 첫 방송분에서는 박정현이 MC 제안이 왔을 당시의 심경과 도전하게 된 각오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은 인터뷰도 만날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당부했다.
‘나는 가수다’는 매회 가수들이 노래를 불러 청중평가단에게 심사를 받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며, 오는 30일 오후 9시30분에 ‘나는 가수다 시즌3’가 첫 방송된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