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아이지(B.I.G)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MBC MUSIC ‘쇼!챔피언’을 통해 비아이지는 싱글 2집 ‘준비됐나요’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비아이지는 누구에게나 친근한 ‘준비됐나요’ 구호를 연상시키는 가사, 머릿속에 맴도는 멜로디와 안무 그리고 멤버 각각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보는 내내 느낌표로 채워진 무대를 선사했다.
3분 동안 울려 퍼진 ‘준비됐나요’는 가사가 잘 녹아든 안무와 센스 있는 무대구성으로 듣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신선함을 안겨줬다.
특히 지난 1집 활동 때보다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비아이지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의상과 더불어 개성 넘치는 표정, 제스처 등으로 멤버 한 명 한 명마다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준비됐나요’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부드러움과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며 호감을 표현하는 곡이다. 히트메이커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신또, 피터팬, 미친 기집애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더했다.
본격적인 신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무대 신난다”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기대된다”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신선해”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컴백했구나”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개성 넘쳐” “비아이지 ‘준비됐나요’,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