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흔드는 빛나는 미소 ‘남보라’, 쎄씨 캠퍼스 10월호 표지 모델
배우 ‘남보라’가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0월호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표지 속 남보라는 하늘색 맨투맨 티셔츠와 반다나, 하이웨이스트 데님 코디로 여대생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내는 한편 ‘삼성 노트북 M’과 함께 하는 스마트한 캠퍼스에서의 일상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남보라가 표지모델로 나선 쎄씨 캠퍼스(Ceci Campus)는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및 패션, 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으로 이번 10월호에서는 부산에서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와 거리 음악 축제 개막에 발맞춰 매력적인 도시 부산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2014 부산국제영화제’의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부산의 ‘닉 우스터’라 불리는 ‘디자이너 여용기’가 전하는 남포동 이야기, 부산에서 설립된 음반사 ‘진저 레코드’, 부산에서 주목받고 있는 핫 플레이스 등 남들이 잘 모르는 부산의 알짜배기 매력을 전합니다.
캠퍼스 대나무 숲 코너에서는 등록금과 취업 준비 비용으로 빈곤의 늪에 빠진 스튜던트 푸어 34만 명의 아픔을 재조명하고 이과생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의대 편입과 의학전문대학원 입학 등 의전원 및 의대 편입과 관련된 정보와 고수들이 전하는 리얼 팁까지 속 시원하게 다룹니다.
이 밖에도 쎄씨캠퍼스 10월호에는 Mnet
쎄씨 캠퍼스 10월호는 2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되며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