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고은비 애도'/사진= 수지 SNS |
'수지 레이디스코드' '수지 고은비 애도' '수지' '고은비 애도'
3일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비보에 연예계가 충격과 슬픔에 빠졌습니다.
동료 가수들은 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리세가 중태, 소정 역시 부상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SNS에 애도와 쾌유를 비는 글을 잇달아 올리고 있습니다.
미쓰에이의 수지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분들도 얼른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라고 안타까워했습니다.
카라의 멤버 박규리도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소정, 리세 양도 무사히 회복해주길, 기도해주세요. 모두들"이라고 슬픔을 전했습니다.
블락비 멤버 지코도 "너무 슬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글을 남겼으며, 조권도 "너무 너무 마음이 아픈 소식입니다. 꽃다운 나이에 이제 시작인데..마음속으로 언제나 기도 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른 멤버 분들과 스텝 분들도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애도를 전했습니다.
래퍼 매드클라운도 "안타까운 사고로 돌아가신 고은비 님의 명복을 빕니다. 개인적으로 알지는 못하지만 활동할 때 대기실에서 인사드린 적은 있었는데. 아 너무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네요"라고 적었습니다.
레인보우의 노을은 "너무나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블락비의 재효도 "같이 기도해주세요"라고 애도했습니다.
아나운서 공서영도 "이른 아침 피곤하지만 열정 가득한 눈으로 숍에서 인사하던 레이디스코드 친구들. 부상당한 모두 잘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아까운 은비 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밖에도 에이핑크 멤버 초롱, 가수 백예린 등 많은 스타들이 고은비를 애도했습니다.
레이디스코드(리세, 소정, 애슐리, 은비, 주니)는 김범수, 아이비, 양동근의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가 지난해 3월 선보인 5인조 걸그룹입니다.
그중 멤버 리세는 MBC 오디션 프로
첫 미니음반 '코드(CODE)#01 나쁜 여자'를 시작으로 여러 장의 음반을 냈으며 지난달 싱글 '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습니다.
'수지 고은비 애도' '수지 고은비 애도' '수지 고은비 애도' '수지 고은비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