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루나는 4일 GS샵에서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인 '쁘띠 피치'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성아루나는 올해 가을 화장품 트렌드를 '작고, 귀여운'을 뜻하는 '쁘띠'로 정하고 신제품에서 복숭아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아이같은 피부를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베이스 제품인 '포토 피팅 레이어'를 스틱형으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이고 식물성 오일을 넣어 건조한 가을 날씨로 인한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