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레 BI [사진 = 호반그룹] |
삼성금거래소는 27일 신규 주얼리 브랜드인 '쉐레(CHERET)'를 발표하고 대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색 석판인쇄 포스터를 최초로 선보인 '쥘 쉐레(Jules Cheret)'에서 착안해 탄생한 쉐레는 19세기 말 프랑스에서 유행한 아르누보 양식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로, '나의 소중한 당신'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쉐레는 삼성금거래소의 순도 99.99% 24K 골드를 활용하고, 프랑스 파리의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
삼성금거래소는 쉐레 론칭과 함께 첫 번째 컬렉션도 출시했다. 컬렉션은 프랑스 아르누보 양식을 반영한 '시그니처(SIGNITURE)', 석양에서 영감을 받은 '솔라(SOLEIL, 태양)', 물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오(E
삼성금거래소 쉐레 관계자는 "삼성금거래소의 24K 골드, 독창적인 디자인, 핸드메이드 제작 등을 통해 주얼리 브랜드 '쉐레'를 선보이게 됐다"며, "첫 번째 컬렉션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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