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파트너즈이피는 알리바바의 '라자다'(Lazada)의 인앱 라이브 플랫폼인 라즈라이브(LazLive)에서 인도네시아 탑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써니다혜'(sunnydahyein)가 출연한 'LAZLIVE with SUNNYDAHYE' 모바일 생방송이 역대 최대 시청자수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네모파트너즈이피는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1위 플랫폼 '쇼피'(Shopee)와 알리바바 산하의 '라자다' 운영 대행 공식 파트너사다.
인도네시아 출신의 유튜브 스타 '써니다혜'는 8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230만명의 인도네시아어 유튜브 계정, 74만명의 글로벌 유튜브채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K-인플루언서다.
라즈라이브에서는 메가 인플루언서 '써니다혜 마켓'이
K-뷰티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틀간 동남아 인앱 라이브방송 사상 최단기간 3만7000여명의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써니다혜 마켓은 1만4000여명의 이커머스 라이브방송 채널 팔로워를 최단기간만에 달성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