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
어검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검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검사 캐릭터로 블소를 즐기는 이용자는 3종의 각성 계열인 ▲기검 ▲쾌검 ▲어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어검 검사는 검술 자세와 어검 자세를 오가며 전투를 벌인다. 어검 자세에서는 중거리 공격을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어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고속성장 이용권'과 '어검 성장 지원 패키지'를 0신석으로 계정당 1회에 한해 구입할 수 있다.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각성 퀘스트가 완료돼 각성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다. 어검 성장 지원 패키지를 열면 ▲전설급 장신구 5종(목걸이, 귀걸이, 반지, 허리띠, 팔찌) ▲영웅급 장신구 4종(홍문혼, 홍문성, 신공패, 비공패) ▲공격력 보석을 얻는다.
다음달 20일까지 '깨어난 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도전과 영웅 던전 3종(메아리 수중동굴, 나류 수장고, 폭풍의 모래신전)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 '신공주화'를 모을 수 있다. 신공주화는 게임 내 상점인 '비룡공상'에서 영웅급 신공패(해금, 명금, 단금 등 18종)와 '무한 신공석'으로 바꿀 수 있다. 무한 신공석은 영웅 등급의 신공패를 전설 등급으로 진화시킨다.
블소는 또, NPC(Non-Player Character)를 제압하며 탑을 오르는 '무한의 탑' 신규 시즌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무한의 탑 입장에 필요한 '해금시즌 입장권'을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