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에 헬로카봇과 공룡메카드 등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개점 2주년을 축하한다.
신개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개점 두 돌을 맞아 오는 7~16일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을 진행한다.
온 가족이 체험 가능한 '캐릭터 페스티벌'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시설 초특가 할인 이벤트와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사은 행사 등이 진행된다.
우선 7~16일 스타필드 하남 1층 사우스 아트리룸에서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캐릭터인 헬로카봇, 공룡메카드, 소피루비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헬로카봇의 주인공 '차탄'과 공룡메카드의 주인공 '나용찬'이 그려진 포토존이 설치되고,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캐릭터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풍선도 선착순 일 300명(주말1000명)에게 증정한다.
새로운 메카드 시리즈인 '요괴메카드'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루피·공룡메카드(나용찬)·헬로카봇(차탄) 등 인기 캐릭터 들이 매장 곳곳을 돌며 퍼레이드를 펼치고, 방문객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15~16일 스타필드 외부 광장에서는 '타미아 미니카 레이싱 챔피언십' 대회가 펼쳐진다. 최대 시속 60km/h에 달하는 스피드 레이스를 비롯해, 테크니컬레이스 등 다양한 미나카 레이싱이 펼쳐질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인기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아쿠아필드는 11월 30일(금)까지 '온라인 특가'를 실시한다. 아쿠아필드 하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시 복합권(워터파크+찜질스파)이 대인은 3만8000원, 소인은 3만원으로 정가보다 35% 할인된 가격에 수영과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단체 게임장 '스포츠몬스터'에서는 11일까지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로 '3가지 코스(다트, 아트 클라이밍, 몬스터 슬라이드) 완성 & 추첨 이벤트'와 '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미션 완성 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제휴이벤트로 스포츠몬스터 하남 이용 영수증과 메가박스 하남 영화티켓 동시 지참 시 메가박스 콤보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입점매장들도 행사에 참여한다. 해외유명브랜드에서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6일까지 진행한다. 여성복 브랜드 '오야니'는 테일러 하프문 크로스백을 30% 할인된 17만9000원에 판매하고, 여성 캐주얼 '스튜디오톰보이'는 아우터 일부 상품을 6만9000~7만9000원에 판매한다. '토리버치'는 16일 당일만 전 품목 10% 할인판매 한다.
새롭게 오픈한 남성 전문 편집숍 '쇼앤텔멘즈'의 남성 컨템포러리 니트 브랜드 '제이리움'에서는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하며, '나우'에서는 18FW상품 추가 10% 할인, '스노우바이슨'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15% 할인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편집매장 '맨온더분'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클러치백을 증정하고, 남성셔츠·넥타이 브랜드'CM900'은 셔츠, 넥타이 상품을 균일가 1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시 베키아에누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구매금액별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아쿠아필드 찜질 이용권 등도 증정한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