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꼬깔콘 버팔로윙맛'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개 판매고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아직 전 유통점으로 판매를 확대하지 않은 상황에서 고무적인 기록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습니다.
롯데제과는 집에서 맥주를
특히 이번 제품은 롯데제과의 인공지능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가 '혼맥족' 증가에 따라 버팔로윙맛을 적용한 스낵 안주를 추천해 개발됐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제과의 '꼬깔콘 버팔로윙맛'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개 판매고를 돌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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