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대한민국 대표 침대 에이스침대와 대세 배우 박보검의 만남

기사입력 2018-08-16 11:27 l 최종수정 2018-08-16 11:28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이미지 자료
↑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 이미지 자료
대한민국 최고의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대세 배우 박보검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고객층 확장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반세기 넘는 시간 동안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입니다'라는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텔링을 전개해왔다. 하지만 이번 캠페인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분위기는 기존 광고들과 사뭇 다르다는 평가다.
에이스침대 신규 광고는 배우 박보검이 청명한 숲길에서 기분 좋게 바람을 가르며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주로 실내에서 전개됐던 침대 광고와는 다른 접근이다. "침대 하나 바꿨다고, 당장 날아갈 듯이야 하겠어요?"라는 카피로 시작하는 이 광고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귀결되며, 매일매일의 좋은 잠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바꾸는가에 대한 새로운 화두를 던진다. 에이스침대는 55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로지 좋은 침대와 매트리스를 만든다는 일념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 혁신을 이뤄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좋은 침대에서 쌓은 '좋은 잠의 누적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고 좋은 침대가 수면의 질을 넘어 삶의 질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를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로 전달할 예정"이라며 "성실하고 정직한 이미지와 젊은 세대에게 소구력 높은 박보검을 통해 에이스침대의 '좋은 침대'에 대한 신념을 강화하고, 타

깃 확장까지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의 새로운 광고는 15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전국 백화점 에이스침대 매장과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