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올해 4월 리뉴얼한 참이슬이 99일 만에 5억 병 넘게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역대 참이슬 리뉴얼 성과 가운데 최단 기간 5억 병 돌파 기록이라며 이에 따라 2분기 참이슬 전체 판매량 역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5%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리뉴얼이 연말연시에 이뤄졌던 것과는 달리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4월에 진행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아
하이트진로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 '깨끗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젊은 감성의 마케팅' 등이 긍정적인 요소로 꼽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