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 사태' 직전까지 아시아나항공에 기내식을 공급한 LSG스카이셰프코리아가 5일 "박삼구 회장이 기자회견에서 정직하지 못한 주장을 했다"며 "이를 바로잡겠다"고 나섰다.
LSG는 이날 오후 홍보대행사를 통해 이 같은 입장 보도자료를 내고 "박 회장의 원가 미공개와 품질 우려에 대한 정직하지 못한 주장에 대해 분명히 바로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전날 박 회장은 아시아나 기내식 공급업체를 기존 LSG에서 게이트고메코리아(GGK)로 바꾼 이유와 관련해 "(LSG가) 기내식 원가를 공개해주지 않아 수차례 요청했고, 합의되지 못해 다른 곳을 물색했다"고 말한 바 있다.
이 발언에 대해 LGS는 "모든 부분에서 아시아나와의 계약 조건을 준수해 왔다"며 "원가 가격에서도 항상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적용해왔다"고 반박했다.
LSG는 박 회장이 업체 변경 과정에서 '케이터링 (음식의) 질'도 고려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당사와의 계약 기간에 아시아나는 뛰어난 기내식 서비스를 인정받아 여러 차
그러면서 "LSG가 세계적인 품질 평가기관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우수' 등급을 받아왔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아시아나가 계약 해지 결정을 내린 2017년 이전에는 기내식에 대한 어떤 중대한 품질 문제도 제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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