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신세계, 무더위 준비하는 알뜰족 위해 SSG페이로 할인

기사입력 2018-06-08 15:32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는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SG페이에 따르면 우선 에어컨, 선풍기 등 가전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SSG페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SSG페이로 50·100·200만원 이상의 냉방 가전을 포함한 대형가전제품 결제시, 각 1·2·4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 체크카드사의 기존 혜택 및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도 오는 30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간별 추가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 구간별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카드 혜택과 SSG페이의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SSG페이 측은 설명했다..
도심 속 더위를 피해 복합쇼핑몰을 찾는 '몰링족'에게 인기가 높은 스타필드와 아울렛은 물론,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을 위한 면세점 혜택도 준비했다.
SSG페이에서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SG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라면, 아쿠아필드 하남 워터파크와 아쿠아필드 고양 루프탑풀 입장권을 1회 4인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 이른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7월 18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출국길 인천공항점에서도 300달러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 구간별 최대 5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

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른 더위로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구매 패턴에 맞춰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