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끌레도르 크림치즈바 [사진 제공 = 빙그레] |
이 제품은 프랑스 벨그룹의 끼리 크림치즈를 7.8% 함유해 진한 크림치즈 풍미를 강조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개발에 약 1년을 투자했으며, 그 결과 빙그레와 벨그룹에서 실시한 자체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는 지난 2016년 출시 10주년을 맞아 제품 외관과 제품군을 재단장했으며, 이후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0% 가량 뛰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역시 끌레도르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역할
빙그레 관계자는 "끌레도르 크림치즈바는 지난해 출시한 '투게더 시그니처 크림치즈'에 이어 끼리 크림치즈를 넣은 두 번째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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