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토털브랜드 '펫키즈(PETKIDZ)'가 내일(1일)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펫키즈는 영국의 '펫페이스(PETFACE)'와 일본을 대표하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완완(WANWAN)', 미국의 반려동물 위생미용용품 전문 업체 '펫킨(PETKIN)' 등 파트너사들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펫키즈의 파트너사인 펫페이스는 디즈니 출신 신진 디자이너들의 감성이 듬뿍 담긴 고품질 펫 토이와 3천 종류가 넘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 세계 펫팸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십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완완은 일본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펫 간식으로 국내에도 이미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돼 있습니다.
또 펫킨은 30여 년 동안 전문 수의사들이 꾸준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고품질, 저자극 위생미용용품들로 미국은 물론 펫 선진국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펫키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국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익금 일부를 반려동물 복지를 위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펫키즈 측은 "갈수록 높아지는
한편, 펫키즈는 코엑스에서 오는 3월 2일부터 3일간 열리는 '뚝딱뚝딱 수제박람회'와 3월 7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리빙디자인페어'에도 참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