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톡스가 지난 2일 선보인 첫 기업광고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가 공개 보름만에 유튜브에서 100만뷰를 돌파했다. |
일반적으로 기업광고는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기 어렵지만 이번 메디톡스의 광고는 기존 제약업체들의 광고와 차별화된 메시지와 영상미로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메디톡스는 이번 기업광고를 통해 인간이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더 오래 머무르도록 하기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R&D)로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수억년의 지구 역사가 만들어낸 풍격이 돋보이는 미국 애리조나의 엔텔로프 캐니언과 모뉴먼트 벨리를 배경으로 시간을 표현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전통적인 제약 기업광고와는 차별화된 광고를 제작한 결과 업계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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