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017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TV, 온라인, 카탈로그),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업기획, 협력사 관리, 재무(회계/세무) 등 6개 분야다.
지원요건은 2017년 2월 이후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모집 분야별 직무 상세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직무적성 검사, 1-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12월 1일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해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올해 채용 전형에서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사람'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사원을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에 중점을 두고, 면접 전형의 검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인성·직무적성 검사를 통과한 지원자에게 직무관련 주제를 사전에 안내하고 프레젠테이션 하는 과정으로 1차 면접 전형이 진행된다. 1차 면접에는 실무 부서의 리더가 참여해 지원자의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준비성과 창의력, 직무에 대한 열정을 평가한다.
NS홈쇼핑은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주요 대학에서 채용박람회 및 상담회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채용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지원자들의 회사와 지원 직무에 대한 궁금했던 사항을 해소할 계획이다.
박재순 NS홈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