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생각은 지난해 '우리나라 주방세제의 어머니' 트리오에서 출시 50주년 기념 제품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당시 국내 최초로 전성분을 제품 정면에 표기하는 이례적인 시도로 소비자가 제품의 모든 성분을 눈으로 확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
회사는 소비자 요구에 힘입어 트리오의 제품명에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로 사업을 확대했다. 주방세제는 물론 액체세제, 분말세제, 샴푸, 바디워시 등 총 9종을 출시했다.
투명한 생각은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생활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액체세제, 분말세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 주방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총 9종이다.
9종 모두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화학성분은 배제했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눈으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홈플러스에서만 단독판매할 예정이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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