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은 이번 행사를 위해 교감형 애착 인형 '미니두두'를 1.3m 크기에 달하는 초대형 버전으로 특별 제작했다. 북유럽 느낌 캐릭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로나 막대 딸랑이', '도아 막대 딸랑이', '보니 슬립토이' 등 3종의 미니두두 제품을 최대 10배 큰 크기로 만들어 눈길을 끈다. 크기가 큰 만큼 아이들이 편하게 기대어 쉬거나 잘 수 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전국 221개 매장에서는 7월 22일 단 하루 '오프라인 원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장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빅두두, 리카앤 머그컵, 리카앤 파우치, 쑥쑥 멤버십 포인트 1,000점 등으로 구성되었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7월 14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몰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받고 싶은 빅두두 인형 및 리카앤 제품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48명을 추첨해 빅두두 인형, 리카앤 세트, 쑥쑥 멤버십 포인트 3000점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 김지영 사업부장은 "모이몰른이 유아동복 시장에 발을 내디딘 지 어느덧 3년이 됐다. 고객께서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런칭 3년 만에 대형마트 기준 유아동복 시
[송민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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