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물놀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가 7월 말까지 특별 여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필드는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쿠아필드 주중, 주말 이용권을 20% 할인하고, T멤버십 회원에게는 이용권 15% 할인과 경품을 제공한다. 스포츠몬스터는 이달 31일까지 '놀GO 먹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몬스터 영수증을 지참하고 스타필드 하남 내 온더보더 방문 시 15%, 더플레이스 방문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더보더와 더프레이스의 영수증이 있을 경우 스포츠몬스터 이용권을 10% 할인해 준다. (당일 영수증에 한해 가능)
스타필드 하남 내 식음서비스 공간인 고메스트리트와 잇토피아에서는 여름 더위로 인해 달아난 입맛을 다시 불러오는 다양한 여름 별미를 맛볼 수 있다. 1층 고메스트리트의 팥고당은 눈꽃 팥빙수를 8,000원에, 평양면옥은 평양냉면을 1만1,000원에, 일일향에서는 냉짬뽕을 9,000원에 판매한다. 3층 잇토피아의 시골막국수는 메밀 콩국수를 9,000원에, 카사하라앤카츠는 카츠냉우동정식
쇼핑을 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1석2조 행사는 물론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공연도 진행된다.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인어공주와의 포토타임 시간을 선보인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