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대로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는 스토케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하이체어 트립트랩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유모차 무료 렌트 서비스, 매달 달라지는 플래그십 단독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토케코리아는 7월부터 플래그십스토어를 엄마들의 커뮤니티 허브로 구축한다. 모든 것이 어색하고 새로운 예비 엄마들이 성숙한 엄마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강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모든 강좌는 각 분야 전문가가 진행하며 강사와 참가자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소규모로 진행된다.
주제는 예비 엄마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태교법, 임신 중 식습관, 엄마와 아이가 행복해지는 베이비마사지, 건강한 모유수유법, 아이와 교감하는 육아법 등 6가지 테마로 선정됐다. 강의와 함께 플래그십스토어 매니저가 진행하는 스토어 투어나 제품 체험 행사도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수업은 이달 13일 오후 2시에 예정돼 있는 육아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좋은 부모가 되는 태교법'이다. 이어 27일 오후 2시에는 차움 의원 푸드테라피 센터 이경미 교수의 '아기를 위한 최고의 태교, 올바른 식습관'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조부모 육아에 대한 사회적
모든 강좌의 신청 페이지는 매달 초에 오픈 되며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