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한우물] |
성우 배한성은 이번 영상을 통해 한우물정수기를 만나게 된 계기와 2015년 한우물의 홍보대사를 자처하게 된 이유를 소개했다. 5년 전, 건강상의 이유로 물에 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한 배 성우는 본인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출연한 한우물 '강송식' 대표와의 인터뷰를 계기로 한우물정수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평소 물맛에 예민하다는 배 성우는 한우물의 약알칼리수를 마셔보니 "맛이 좋을뿐더러 몸의 부종 및 안색이 맑아지는 등 몸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체험했다"며 직접 효과를 느끼고 나니 주변 사람들에게 직접 나서서 한우물을 홍보하면서, 자연히 '홍보대사'까지 자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우물정수기'는 pH 7.4~8.5의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해주는 약알칼리 정수기이다.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는 특허 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을 적용해 일반 물보다 입자의 크기가 약 2배 이상 작은 70Hz 전후의 클러스터로 구성되어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며, 체내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우물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한우물과 함께 해오고 있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꾸준히 소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
한편 한우물과 성우 배한성이 함께한 바이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시음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