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일리노이주립대 등 국내외 3개 대학 방문단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동 휠라코리아 본사를 찾아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다루는 케이스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 휠라코리아] |
휠라코리아는 지난 22일 미국 일리노이주립대와 센트럴 미시간대, 한국 연세대 패션·비즈니스 관련 전공생과 교수진이 서울 서초동 휠라코리아 본사를 방문, 휠라 브랜드 비즈니스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휠라의 최근 글로벌 브랜드 운영 성과, 경영전략에 대해 관심을 보인 마윤진 일리노이주립대 교수의 제안으로 성사됐으며, '패션 디자인 & 머천다이징(Fashion Design & Merchandising) 전공 관련 아시아 패션산업 투어' 프로그램의 첫 번째 일정으로 진행됐다. 여기에 연세대의 '서양 복식 문화와 역사' 과목 수강생들과 센트럴 미시건대 교수가 참여하면서 프로그램 규모가 확대 진행됐다.
휠라의 라인별 브랜드 운영 전략에 대한 개관으로 시작된 프로그램은 히트 아이템 개발·판매 성공사례를 분석하는 등, 휠라코리아의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전반에 대한 상세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3개 대학 20여명의 방문단은 실무진이 중심이 돼 진행한 프리젠테이션에 귀를 기울이는 한편, 다양한 질문과 의견을 내는 등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여줬다.
휠라 관계자는 "향후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를 이끌어갈 인재들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화제
[문호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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