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최근 20~30대 젊은 층에서는 여행 가방을 패션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가 등장함에 따라 내구성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키스미 샤이걸'과 '아이코닉 샤이걸' 두 가지 디자인으로 크기와 색상에 따라 총 6종으로 내놨다.
'키스미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의 대표 디자인인 눈 아이콘과 입술 마크 무늬로 여행을 떠나는 설렘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민트와 바닐라, 그레이 색상 세 가지다. '아이코닉 샤이걸'은 다양한 아이콘을 화사한 코랄핑크 색상으로 제작했다. 두 가지 라인 모두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을 적용해 가볍지만 내구성이 튼튼하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또한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내부 고정밴드와 포켓을 추가해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
김희정 쌤소나이트 마케팅 이사는 "여행을 즐길 때에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싶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라인을 선보였다"면서 "올해는 상품군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넒힐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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