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에이티젠] |
회사 관계자는 "신동엽씨와 라미란씨는 모두 대중들에게 친근감과 높은 호감도를 쌓아가고 있는 인기 연예인"이라며 "두 연예인이 가진 대중성과 호감도는 NK뷰키트 인지도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티젠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NK뷰키트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TV광고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포함해 버스 외벽, 전철역 스크린도어 등 다양한 매체에서 NK뷰키트를 알리기 위한 광고를 진행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광고에는 '숫자로 확인하는 NK세포활성도', '면역력이 중요하니까, NK뷰키트로 체크', '건강검진할 땐, NK뷰키트' 등 NK뷰키트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된다. 이 관계자는 "B2B 방식의 의료기기 시장에서 B2C 방식의 광고가 이례적이지만 소비자 대중에게 직접 소개해 더 많은 사람들이 NK세포 활성도의 중요성과 NK뷰키트의 장점을 알 수 있게 하려는 발상의 전환"이
NK뷰키트는 1ml 소량의 혈액으로 간단하게 NK세포 활성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기다. NK 활성도 검사는 NK세포의 공격성을 반영한 면역력 자체를 확인하는 검사이기 때문에 NK세포 활성도 수치로 질병 발생의 조기 예측을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