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본사 직영 플래그십 매장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문을 오는 8일 연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에 달하는 대형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부산·경남 지역 내 최대 가구매장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안에 들어선다. 매장에는 최근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블랙 라벨'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모두 살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돼 시몬스가 선보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독보적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다. 한국 시몬스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한 '레이어링(Layering)'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다.
1층에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된 '블랙 멘션(BLACK Mansion)'과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 등 브랜드 역사관이 있다. 2층에는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를 함께 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약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