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제로투세븐의 가족 초청 이벤트로,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자연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2배 가량 늘어난 60팀(120명)이 참가한다. 지난해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 각 브랜드 별 사전예약 경쟁률만 25대 1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체험단은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행사는 5월 중 총 2회에 걸쳐 브랜드 별로 진행된다. 5월 11일에는 3~6세 유아가족 20팀으로 구성된 '알로앤루 상하농원 체험단'이, 18일에는 3~6세 유아가족 20팀(40명)의 '알퐁소 상하농원 체험단'과 6~10세 어린이 가족 20팀(40명)의 '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이 초대된다. 선정 시 1팀 당 어린이 1명과 부모 중 1명이 동반할 수 있다.
초청된 가족들은 상하농원에서 먹거리 체험과 동물농장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먹거리 체험으로는 상하농원 내 동물농장에 있는 동물들의 모양의 쿠키를 만들어 보는 동물쿠키 체험, 시즌체험으로는 신선한 제철과일과 쫄깃한 찹쌀로 만드는 과일찹쌀떡 체험 등이 진행된다. 상하농원 동물농장에서 진행되는 건초 먹이주기 체험은 양과 소, 돼지 등 동물들을 직접 만지며 교감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행사'는 교통부터 식사, 체험 프로그램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고객에는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1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하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