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쇼룸은 기존 쇼룸에 비해 다양한 품목을 다루고 모델하우스처럼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해당 쇼룸은 기존 단층 쇼룸 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주방과 붙박이장뿐 아니라 마루, 창호, 중문, 조명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제품 전시 공간이나 체험 공간을 넉넉히 마련했고,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채광으로 시간이나 날씨 변화에 따른 공간의 분위기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특히 고객 쉼터에는 고급 안마의자와 PC가 설치돼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쇼룸에서는 올해 선보인 신제품 '까사 그레이 스킨', '모닝핸들리스' 등 총 11종의 세트가 전시돼 있다. 또, 붙박이장 9종과 중문 4종을 비롯해 거실장, 소파, 마루, 창호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샘플만 모은 전용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구매 시 꼼꼼한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쇼룸 일부 공간은 30평형대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져 있다. 현관 통로를 따라 침실과 자녀방, 욕실 등이 실제 크기로 꾸며져 있고 거실과 다이닝, 주방공간이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광주 쇼룸에서는 내달 말까지 전품목 최대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