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냉장컵면 정면승부 5종 |
8일 CJ제일제당은 작년 12월 말에 선보인 '정면승부'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억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한달 매출은 10억원에 달한다. 다른 신제품의 초반 월 매출이 평균 1~3억원 수준이라는 점을 감안할 땐 이례적인 수치라는 게 CJ제일제당 측의 설명이다.
정면승부는 면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컵면 제품이다. 얼큰 육개장면, 얼큰 짬뽕, 스윗 토마토 스파게티, 정통 중화 짜장면, 철판 볶음면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정면승부의 인기 요인으론 '갓 조리한 면발'이 꼽힌다. 다시마 육수를 넣어 면을 반죽한 게 특징이다. 바람 건조 냉각기술로 수분 함량을 조절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도 했다.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보유한 것도 장점이다. CJ제일
오정욱 CJ제일제당 정면승부 브랜드 매니저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연구개발 역량과 기술력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면 요리를 제공하겠다"며 "이를 바탕으로 HMR 면 시장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희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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