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LG유플러스, 서울·부산·제주 등에서 ‘아이폰7’ 출시 행사 예정

기사입력 2016-10-19 11:22


<br />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오전 8시부터 전국 9개 매장에서 애플 ‘아이폰7’ 시리즈 출시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가 열리는 매장은 서울 강남직영점,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등이다. 서울 강남직영점에 설치하는 대형 LED 스크린은 행사날 전국 9개 매장과 실시간으로 연결된다. 각 매장의 현장 상황을 생생하게 공유하기 위해서다.
LG유플러스는 매장별 1호 가입자부터 17호 가입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호 가입자 9명은 ‘애플워치2 나이키’와 애플 ‘에어팟 무선 이어폰’ 교환권을 받는 행운을 차지한다. 매장별 2~7호 가입자는 ‘에어팟 무선 이어폰’ 교환권을, 8~17호 가입자는 애플의 ‘라이트닝 독’을 각각 받는다.
각 매장별 준비된 재고 내에서 선착순으로 색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얼리버드(Early Bird)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 예약가입 후 오는 31일까지 개통한 가입자 중 100명(1인 2매 증정)을 추첨해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을 선물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기념 행사가 열리는 전국 9개 매장을 방문해 인증 사

진을 찍은 뒤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주요 행사가 열리는 강남직영점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행사 전까지 예약 가입자가 대기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간단한 음료와 간식, 보온 용품도 제공할 방침이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