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덕신하우징, 싱가포르 건축기술 엑스포 참가

기사입력 2016-10-19 06:05


<br />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국내 1위 기업 덕신하우징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싱가포르 국제건축전시회인 ‘Build Tech Asia 2016’ 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싱가포르 건축 위원회가 주관하는 ‘Build Tech Asia 2016’은 매년 2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아시아 지역의 유명 건축기술 박람회다. 전시회는 오는 20일까지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열린다.
덕신하우징은 올해 전시회를 계기로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앞서 더신하우징은 지난해에도 싱가포르 전시회를 통해 현장실사와 기술협의 등의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번에는 실제로 전시장에 일체형 데크플레이트를 설치해 현지 엔지니어들을 겨냥해 시공의 용이성과 경제성으로 승부한다.
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은 “아시아 건설시장의 허브라고 해도 무방한 싱가포르 시장을 공략하면 아시아 시장의 잠재 고객을 더 많이 확보하는 것” 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이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할 수 있는 초석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전했다.
적극적인 신규 시장 개척 노력 덕분에 덕신하우징은 지난해 말 업계 최초로 수출 실적 1000만 달러를 돌파했다. 덕신하우징은 오는 11월 필리핀과 UAE, 12월 인도 전시회 등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