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삼성전자, ‘유비쿼텍’과 파트너십 강화…프린팅 문서 보안 서비스 확대

기사입력 2016-05-12 11:01


삼성전자가 글로벌 독립소프트웨어개발사 ‘유비쿼텍’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프린팅 문서 보안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유비쿼텍’의 지능형 보안 인쇄 관리 소프트웨어(Intelligent Secure Print Management Software)를 복합기와 안드로이드 체제 기반의 프린터 제품에 도입해 문서 보안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비쿼텍’의 지능형 보안 인쇄 관리 소프트웨어는 인쇄자의 개인 정보를 식별하고 본인 인증을 완료한 사용자에게만 인쇄 문서를 전달해 기업의 기밀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한다.
또 삼성전자의 스마트UX 센터를 통해 프린팅 기기에서 진행되는 모든 인쇄 작업 현황을 추적ㆍ관리할 수 있어 중복되거나 불필요한 작업을 최소화한다.
특히 ‘유비쿼텍’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기존 ‘윈도우’ 뿐만 아니라 ‘IBM 파워’와 ‘시스템 Z’를 메인 서버로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삼성전자의 프린팅 문서 보안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앞으로 삼성전자 프린팅을 이용하는 기업 고객들은 ‘유비쿼텍’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인쇄 효율성을 높여 장기적으로 기업의 총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 사업부 전략마케팅팀 팀장 송성원 전무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고보안ㆍ고성능 프

린팅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15년 6월부터 삼성전자 프린팅사업부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유비쿼텍’은 전문성과 기술 솔루션을 가진 독립소프트웨어개발사로 개방형 플랫폼 기반에서 사용 가능한 보안 인쇄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