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BYC |
보디드라이는 냉감·흡습속건의 기능성 원사로 제작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발산하는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이너웨어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 캠페인은 보디드라이 하라를 콘셉트로, 점점 길어지고 뜨거워지는 여름날씨와 땀으로 인한 찝찝함을 보디드라이로 이겨낸 사람들의
BYC 관계자는 “더위와 땀 때문에 여름의 즐거움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해결책으로 보디드라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제작했다”며 “젊어진 BYC의 브랜드 이미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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